맛집정보

[부천 중동점 맛집] 가성비 좋고 맛있는 게장정식 -꽃게와 밥

Foodo 2020. 9. 26. 18:48
728x90
반응형
SMALL

부천에 생긴지 얼마안된 게장집이 있다고해서 가보았다.

 

 

 

 

일단 간판, 외관과 내부가 깔끔해서 좋았다.

 

카운터쪽에는 커피머신기가 있었다.

 

주차장은 바로오른쪽 지하주자창이라 넓고 좋았다

내부는 저녁시간인데도 편안하고 밝았고 세팅도 잘되있었다.

 

깜빡하고 메뉴를 못찍어서 홈페이지 있는 메뉴판

 

간장게장만 양념게장만 따로 파는 정식도 있어요!

 

메뉴도 다양했지만 저는 비빔밥들이 마음에 들었다!

양념게장 정식 2인분과 무생채와밥을 주문했다

 

 

게장외에도 반찬들이 맛도 좋고 다양해서 한정식처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생선과 불고기는 좀 식어서 나와서 손이 잘 안가긴 했지만 먹을 만했다

 

 

나왔을때 양이 약간 부족할거 같았지만 먹다보니 괜찮았다

양념은 약간 달달하면서 매콤한게 밥에 비벼먹고 싶게 만들었다

 

사이드로 주문한 무생채와밥

 

무생채비빔밥 안에는 볶은양파 무생채 상추 계란후라이등 있었는데 무생채는 밥에 비벼먹기 딱좋게 양념되있었다.

특히 볶은양파를 넣어준것이 다른비빔밥들과 다른맛을 느끼게 할 수 있었다.

 

 

원래는 천원에 팔고 있지만 늦은저녁 한산할때 갔더니 서비스로 커피를 내려주셨다

로고가 너무 귀여워서 더 좋았다 ㅠ

커피까지 맛있게 먹고 간 곳이였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