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춘천 맛집] 치즈 닭갈비 - 사우진미닭갈비

Foodo 2020. 11. 5. 23:32
728x90
반응형
SMALL

춘천에 사는 친구들한테 닭갈비 맛집을 물어보니 겹친 곳이 이곳이어서 오게 되었다.

주차는 따로 마련되있지는 않고 동네 곳곳에 주차할 곳이 많아서 근처에 대고 왔다.

가게 내부는 옛날 동네가게 느낌이고 재료 배달이 올 시간이어서 그랬는지 재료들이 구석에 쌓여있었다.

단체석도 안쪽에 마련되어있고 화장실도 안쪽에 있어서 회식할때도 좋을 것 같았다.

 

메뉴판

모든 재료는 다 국내산

당연히 닭갈비집엔 막국수가 있을 줄 알았던 내 고정관념..

춘천오면 닭갈비와 막국수는 꼭 먹고 가야 지하고 전날부터 설레  했던 나의 모습이..

아쉬움을 뒤로하고 치즈 닭갈비만 2인분을 시켰다.

동치미에 살얼음도 있어 시원하고 간도 딱 좋게 맛있었다.

깻잎 대파 양배추 떡 고구마 등 재워둔 닭과 함께 같이 볶아준다.

가만히 냅두면 일하는 분이 왔다 갔다 하면서 볶아주신다.

맛있게 볶아지는중..

치즈를 넣기 전 위에 뿌려주는지 가운데 뿌려주는지 물어봐주셔서 가운데에 뿌려 달라고 했다

야채에는 양념이 잘 베어서 맛있었지만 닭은 부드러웠지만 재웠는데도 안에는 베어있지 않아서 좀 싱거웠다.

양은 두 명이서 배부르게 먹기에 좋았음

 

 

 

이 집은 볶음밥과 가락국수 사리가 맛있다고 하는데

기대가 많이 없어지기도 했고 배도 금방 불러와서 이것만 먹고 나왔다.

먹고 나와서 도로 주변에 보이는 가게들이 눈에 밟혀서 조금 속상했다. 내 막국수 ㅠ

먹을 만은 했지만 여행 와서 먹고 싶진 않은 맛.

집 근처에 먹는 게 더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 

 

닭갈비가 큰 차이가 없긴 하지만 너무 기대했던 잘못 일지도..

728x90
반응형
LIST